CAUTION!
닫기
로고
Our Services
Store
Integrated Market Management System
Drop-shipping.
Franchise
SNS Marketing
Global marketing
Japan Sales Agency
The usage fee.
Usage fee information
Plan by business type
Terms of Use
Customer Support
FAQ
Service use inquiry
Become a supplier
EN
KR
EN
CN
JP
Sign In
Get started for free
ALL
회원가입
스토어 관리
상품 관리
주문 관리
정산 관리
통계 관리
글로벌 판매
드롭쉬핑
글로벌 마켓연동
마케팅 센터 안내
뒤로가기
SUPPORT
ALL
스토어에 노출되는 썸네일 스타일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폐업으로 스토어 운영이 어려워 삭제가 필요합니다.
'룩북' 서비스란?
릴라켓의 부가 서비스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스토어에 등록 가능한 최대 상품 수는 어떻게 되나요?
제휴사 상품 연동 등록 후 상품이 실제로 제휴사에 노출이 되기까지 평균 소요 시간은 얼마나...
상품을 업로드 한 다음 관리자 승인을 받아야 판매가 가능한가요?
카페24, 고도몰, 스마트스토어 등 타 사이트에서 등록하여 판매중인 상품을 릴라켓으로 연동...
릴라켓 스토어에 상품을 대량으로 업로드 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산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월 이용료 및 판매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공급자 회원/비즈 회원) 입점 완료 후 무엇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입점 진행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마켓통합관리>란 무엇인가요?
홈페이지 및 자사몰이 없어도 입점이 가능한가요?
내 상품의 가격을 수정하고 싶어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파트너 프로그램을 설정하고 싶어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파트너들이 활동하고 있는 내역을 보고싶어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파트너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회원 리스트를 보고싶어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켓 연동에 필요한 필수 정보는 어떤 것들인가요?
마켓 연동을 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어요. 연동에 관해 설명해주는 페이지가 있나요?
판매가능한 제휴 채널을 확인하고 싶어요.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스토어의 방문자, 매출 상황을 확인하고 싶어요. 어디서 확인하나요?
입금이 완료된 주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셀러센터에서 Pick한 상품들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 설정 시 소매와 도매의 사용여부는 어떻게 다른가요?
C/S 관련 전화번호부와 업무 시간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변경하나요?
프로모션 메뉴가 무엇인가요? 어떻게 수정하나요?
스토어에 노출되는 메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설정이 가능한가요?
현재 메뉴가 세로 형태인데, 가로 방향으로 바꾸고 싶어요. 레이아웃 변경이 가능한가요?
스토어명은 추후에 변경이 가능한가요?
상점 로고와 파비콘 이미지를 설정하고 싶습니다.
계좌를 여러개 등록해서 관리하고 싶은데 계좌 추가 가능한가요?
주거래 은행이 바뀌었는데 계좌 변경이 가능한가요?
사업자 유형 변경이 가능한가요?
상호명이 바뀌었는데 변경 가능한가요?
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R.캐시란 무엇인가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파트너 프로그램이란 무엇인가요?
글로벌 판매를 위해 기본적으로 세팅해야하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어디서 설정할 수 있나요?
정산 계좌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상세 이미지가 20장 이상인데,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스토어를 승인 된 회원들에게만 가입을 허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스토어를 회원에게만 공개로 만들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